개요 및 경영이념


공지

2015년 2월 “크라이저 솔루텍” 브랜드가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크라이저 솔루텍” 은 “주식회사 크라이저”를 모태로 새롭게 출범한 브랜드로서
주요 업무는 기업 맞춤형 솔루션 제작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연계로한 솔루션 개발이 주요 사업 분야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임베디드를 기반으로 하여 네트워크 솔루션, IOT, TV솔루션, 스마트카, 헬스기구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응용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솔루션 분야에서 최정상의 기업으로 성장할것을 목표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사개요

회사명 : (주)크라이저, 브랜드명 : 크라이저, 설립일 : 2006년 6월, 대표이사 : 임용선,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 미래로 30,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


디자인 철학

디자인 철학

크라이저의 디자인 철학은 “인간주의”, “조화”, “감성” 그리고 “편의성”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Humanism, Harmony, Sensitivity, Convenience

뛰어난 기술의 편리한 제품일지라도 사용에 불편함이 따른다면 제품으로서의 가치는 크게 하락 될 것입니다.
인간을 위한 제품 디자인, 환경과 어울리는 조화로움 그리고 디자인과 인간이 하나 될 수 있는
감성적 결합은 크라이저의 디자인 철학입니다.


세계화 전략

세계화 전략

크라이저는 폭 넓은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국내 영상, 음향 기술을 보급화하는데 압장 서겠습니다.


서비스 이념

서비스 이념

크라이저의 서비스 기본 이념은 50:50의 원칙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 제품 판매만을 100으로 놓지 않고, 고객의 관점에서 50:50으로 보자는 취지입니다.
판매를 통해 100을 이룬것이 아닌, 판매를 통해 50을 이루고 사후 고객만족을 통해 50을 채워 나간다는 뜻으로
50:50의 원칙을 서비스 기본 이념으로 두고 있습니다.


환경

환경

크라이저는 지구 환경 문제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지구는 기업의 것도 개인의 것도 아닌
우리 모두가 지켜나가야 할 공동의 자산입니다. 크라이저는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장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