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2015년 '크라이저'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소개합니다.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전 제품이 TV, 휴대폰, 컴퓨터 입니다.
이러한 가전제품은 해년마다 새로운 모델들로 업그레이드 되고
그때마다 모델을 교체하기에는 소비자가 큰 비용을 감수해야 합니다.
크라이저는 이러한 가전 기기들의 확장 플러그인 하드웨어를 생산하는 데에
'크라이저'는 대한민국의 대표 영상, 음향 주변장치 브랜드로서 더욱더 품질 좋은 제품을
소비자가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기존 기기들을 확장하여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보다 더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플러그인 하드웨어로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품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데에 주력하겠습니다.

TV & MOBILE & PC
EXPANSION PLUG IN DEVICE, KRIZER



CI 소개

크라이저의 새로운 CI는 디지털 전문 브랜드로써의 이미즈를 강화하고,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영상, 음향기기 분야에서 크라이저로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직선만을 사용하여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진취적인 추진력을 바탕으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뜻을 내포하고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

LOGO TYPE

크라이저의 슬로건인 TAKE A FEELING 은 감성적 희망을 통해 삶의 유연성 제공과 함게 보다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필수 불가결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SLOGAN

TAKE A FEELING

크라이저의 대표적인 슬로건이며, 감성을 잡다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문장을 간결화하여 기억하기 쉽도록 제작 되었으며, 감성적 희망을 통해 삶의 유연성 제광과 함게, 보다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필수 불가결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

COLOR

BLACK, BLUE, WHITE, GRAY
전용 색상은 BLACK이며, BLACK은 힘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입니다.


브랜드 어원

KRIZER의 브랜드 어원은
KOREA(대한민국) + EQUALIZER(이퀄라이저 : 주파스를 조절하여 고르게하다.)의 합성어 입니다.

KOREA + EQUALIZER = KRIZER

영상ㅡ 음향 기기분야에서 밸런스 있는 기업운영과 퀄리티 있는 품질, 기술력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것임을 의미하고있습니다.